신용 카드 관리를 위한 스마트하고 검증된 아이디어

2020. 6. 2. 15:57카테고리 없음


신용 카드 관리를 위한 스마트하고 검증된 아이디어



항상 현금을 가지고 다녀야 하지만, 신용카드는 미래의 돈으로 여겨질 수 있다.


은행들이 계속해서 모든 계좌 수수료를 올리기 때문에 신용거래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신용카드의 까다로운 세계를 항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신용카드에 부정 혐의가 있으면 즉시 신고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가 이러한 무단결제를 하고 있는 도둑을 잡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이러한 혐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신용카드 회사에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잘못된 요금을 신고하는 것은 꽤 간단하다.




신용 카드 계정을 책임감 있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특별한 상황에서 빚을 지는 것은 이해할 만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남용하고 감당할 수 없는 지불에 말려든다.


이상적으로는 매달 잔액을 전액 상환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효과적으로 신용을 이용하고, 낮은 잔액을 유지하고, 신용 점수를 올리고 있다.




모든 신용카드의 이자율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카드든 가입하기 전에 이자율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이 지식이 부족할 때 당신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금리가 너무 높으면 매달 점점 더 큰 잔고를 짊어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의 상황에서의 옵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신용카드 회사와 이것을 반드시 전달하라.


만약 당신이 결제를 놓칠 가능성이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함께 일할 수 있도록 그들이 알기를 원한다.


그들은 보통 그렇게 한다.


이것은 그들이 신고 기관에 연체금을 신고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신용카드 결제는 항상 제때에 해야 한다.


신용카드 잔액은 모두 만기일이 있고, 그것을 무시하면 당신은 상당한 수수료를 부과받을 위험이 있다.


더욱이 카드사들이 금리를 올리는 것은 일반적이며, 이는 앞으로 모든 지출이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카드 약관을 우편으로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내지 않는다면, 그것을 얻기 위해 회사에 연락하는 것을 지적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카드사들이 예전보다 조건과 조건을 더 자주 바꾸는 경우가 많다.


종종 당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들은 번역하기 어려울 수 있는 법률 언어로 쓰여진다.


새로운 수수료 및 요금 조정과 같이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고지하기 위해 모든 사항을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신용카드를 빌리고 싶어하는 다른 사람에게 굴복하지 마라.


이런저런 일이 필요한 아주 좋은 친구일 수도 있지만 빌려주는 것은 그리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당신이 허락한 것보다 더 많은 금액을 카드에 넣어야 한다면 그것은 초과한 요금으로 이어질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일을 겪었다.


성가신 부탁이 우편으로 도착해서 그 회사의 신용카드에 가입해 달라고 요청한다.


때로는 새로운 카드를 원할 수도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우편물을 버릴 때는 먼저 찢어야 한다.


이러한 간청에는 종종 여러분에 대한 개인적인 세부사항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개봉하지 않은 쓰레기에 그냥 버리지 마십시오.




신용카드는 전자결제가 용이하다는 점 때문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 영역의 확대와 성장을 감안할 때 신용카드가 줄 수 있는 특혜도 누릴 수 있다.


이 잠재력을 최대화하려면 기사에서 발견한 정보를 사용하십시오.